본문 바로가기

기타/삶의 지혜

인터넷 요금 절약 꿀팁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게시 글은 광고사로부터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집에서 매일 사용하는 인터넷에 대하여 거품이 있는지 없는지 비교해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우선 모든 소비에서 나타나는 유형별로 살펴보겠습니다. 크게 두가지로 나눠집니다.

 

가)유형은 절약을 위해 시간을 어느정도 투자하시는 분

나)유형은 시간에 쫓기는 업무에 종사하시거나, 정보가 없어 판단자체가 불가능한 분

 

유형에 따라 얼마만큼 절약을 할 수 있으신가 사례를 통해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사례)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미국 LA에 가서 휴가를 보내고 와야 겠다. 그러므로 비행기 티켓을 사야지!!!

 

해결) 미션이 떨어진겁니다. 전제는 같은 시간 출발, 출발일 변경 등 동일 조건에서 저렴한 가격을 찾는것입니다.

 

 

가) 그냥 네이X에서 검색해보았습니다.(989,000원/ 조건이 조금 붙었네요. XX카드 결제)

     항공권 전문 비교업체에서는 조금더 재량이 있고 혜택이 있습니다. (항공권 전문 비교업체는 본 포스팅 취지상 비공개)

 

나) 대한항공 사이트에서 가장 저렴한 티켓을 기준 (1,108,500)

 

 

위 사례는 단적인 예입니다. 동일 비행기 티켓을 시간 5분을 투자해 약20만원을 절약하는 것을 보셨습니다.(15년 8월 30일 11시기준)

 

그렇다면 어떻게 해야 할까요.?

 

아래 인터넷 요금 비교 센터에 전화하여 지금 쓰는 요금과 비교하여 상담 받은 후 합리적인 방향으로 결정하면 됩니다.

 

 

  홍보배너링크

 

 

아래 공감(♡)을 눌러 주시는 것은 글쓴이에 대한 작은 배려이며, 큰 응원입니다. "작은 것이 절대 작은 것이 아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