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탈모관련

대머리와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 그 원인은?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대머리 원인은 주로 4 가지! 대머리 남자와 그렇지 않은 사람의 차이는? 

"대머리 원인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예방을 위해, 대머리 원인을 알고 싶다"라고 생각하지 않습니까?

대머리, 즉 탈모 탈모와 머리 숱의 원인은 주로 4 가지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대머리 원인과 대머리를 방지하고자하는 학생들에게 실천 주셨으면 대책 방법 등을 소개합니다.

 

1. 대머리 원인 주요 4 개

대머리 원인 2대머리 원인은 여러 가지 문제가 복잡하게 얽혀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만, 이번은 특히 머리 숱을 일으키는 원인이되기 쉬운 것을,

1.두피 환경 2. 호르몬 3.산후(여성) 4.병

4 개로 나누어 소개합니다.

1-1. 두피 환경의 혼란

두피 환경이 흐트러지는 것이 대머리 계기가 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두피가 더럽거나 두피의 피지 양이 많거나 반대로 두피가 건조하거나 비듬이 많이 발생하면 모공이 막혀 머리가 잘 자라는 방해가 될 수 있습니다.

생활 습관의 혼란이 영향을주고있는 것도있는 것 같습니다.

1-2. 호르몬

"AGA (남성형 탈모증)」 「FAGA (여성 남성형 탈모)"은 남성 호르몬으로 인해 발생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두 탈모도 남성 호르몬이 헤어 사이클 (머리 변화의주기)에 영향을 미치는 것이 원인으로되어 있습니다.

이 남성 호르몬에 의한 영향은 타고난 체질 등에 의해받는 영향의 정도가 달라질 수 있다고합니다.

또한 여성의 경우 머리카락의 성장을 지원하고 여성 호르몬의 양이 나이가 들면서 줄어드는 것으로, 남성 호르몬의 영향이 강하게 나오기 쉬워 진다고합니다.

1-3. 산후 (여성)

산후 2-5 개월 후부터 1 년 정도 사이에 탈모가 증가하고 머리가 전체적으로 얇아져 갈 수 있습니다.

임신 중에 증가하고 여성 호르몬 (에스트로겐)은 산후 여성 탈모의 주된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호르몬의 균형이 완벽하고 헤어 사이클 (머리 변화주기)가 정상으로 돌아 오면, 산후 반년 ~ 1 년 정도에서 탈모는 점차 진정다고합니다.

1-4. 기타

그 외에도 강한 스트레스와 수면 부족 등의 생활 습관, 극단적인 다이어트에 의한 영양 부족 등이 대머리 원인이 될 수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빈혈이나 어떤 질병이 걸려있는 탈모도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질병이 관계 된 대머리는 병이 완치하면 탈모가 가라 앉을 가능성이 있으므로 병원에 가서 의사와 상담 치료를 받고, 우선 컨디션을 정돈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