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로스리더(loss leader)
일반 판매가보다 훨씬 싼 가격에 팔리는 제품. 해당 상품에서는 손해를 보지만 헐값 상품으로 많은 고객을 유인해 전체적으로는 이익을 내는 마케팅 전략으로 이용된다. 특매상품, 유인상품, 미끼상품 등 여러가지 별칭으로 불린다.
출처: 기획재정부
'기타 > 시사용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치광이 이론(Madman Theory) 닉슨 대통령 사례 (0) | 2017.11.22 |
---|---|
삼포세대(3가지를 포기한 세대)를 아십니까? (2) | 2015.08.27 |
올림픽 첫 야구 금메달 획득. 야구의날 (0) | 2015.08.23 |
손에 잡히는 시사 용어(슈퍼그리드) (0) | 2015.08.22 |
손에 잡히는 시사용어(엑시트) (0) | 2015.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