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똑똑정보

지갑이 반으로 줄어드는 필수 앱

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제가 잘 사용하는 앱들이 모여있는

핸드폰 메인페이지 한켠에

한결같이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녀석.

시럽 어플을 소개해볼까해요.

moon_and_james-31

 

예전에는 포인트 카드, 멤버쉽 카드들을

지갑에 모두 넣고 다녔었죠?

덕분에

유명 디자이너가 고뇌끝에 디자인하고 

장인이 한땀한땀 꿰매 만든 우리의 지갑은

그들의 의도와는 전.혀 상관없이

뚱뚱이 지갑으로 변하여

(넌 누구니?)

똑딱이가 잘 안잠기는 사태까지

moon_and_james-11

남자분들은 엉덩이 한쪽이 불룩!

양복 자켓 안쪽이 불룩!

 

멤버쉽 카드만 따로 담고 다녀야 하는

카드 지갑이 따로 있을 정도였으니까요.

혹시라도 ​안가져오는 날에는!!

할인도 못받고, 포인트 적립도 못하고..

속쓰렸던 적도 여러번 있었어요.


지금 제 얘기에

공감하시는분은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moon_and_james-1

다운받기 클릭!!

 

동생의 소개로 알게 된 시럽 어플!

제가 사용하는

모든 멤버쉽 카드들이

핸드폰에 담겨있기 떄문에

핸드폰을 놓고 가지 않는 이상

모든 멤버쉽 혜택을 누릴 수 있답니다.

덕분에 제 지갑도 뚱뚱이 지갑이 아닌

날씬한 라인을 자랑할 수 있어요.

 

 

 

이렇게 한번에 모여져있는

제 멤버쉽 카드들.

이 모든 카드가 제 지갑안에 있었다면.

moon_and_james-36

다른 멤버쉽 카드들도

바로 핸드폰으로 가입하고

추가까지 가능하니

넘넘 편리하죠?


 

제 롯데카드예요.

이처럼 포인트 정보까지 한눈에 알수 있어서

포인트 있는것도 모른채 소멸될 일도 없고

포인트도 사용할 수 있는 이 기특한 녀석!

(어머, 저 포인트 많네요? 깨알자랑^^)


뿐만 아니라 매달 할인쿠폰이 새로 나와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어요.

쿠폰 기한이 다가오면

잊지 않도록 다시 알려주기도 하구요.

 


내가 현재 있는 지역의

쿠폰도 바로 검색 가능해요.


 

 




간단히 쿠폰 몇개만 캡쳐해보았어요.

유용한 쿠폰이 정말 많죠?

밑으로 내리면 이보다 더 많아요.

시럽 앱을 알고 나서는

꼭 시럽앱을 통해

쿠폰부터 확인해본답니다.


이렇게 유용한 앱!

 

다운받으실 분은

아래를 클릭클릭!! 하시면

곧바로 연결됩니다!

참 쉽죠잉~

↓↓↓↓↓↓↓↓↓↓↓↓↓↓↓

 

가입 방법도 넘 간단하니

가입하셔서

이웃님들도 함께 누~려~봅시다! 

line_characters_in_love-15